공지사항
자유 게시판
 

친환경 인쇄 비즈니스를 위한 작성일 : 18-06-21 18:06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247  

① 현상기와 현상약품으로부터 해방
- 변수가 많은 현상과정은 인쇄 공정시 데이터 손실 및 환경관련 규제 대응 등 운영 상 어려운 부분으로 손꼽힙니다. SONORA 무현상 판재는 이러한 현상과정을 통째로 제거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더 나은 인쇄 환경을 구현합니다.

② 더욱 더 강력해진 무현상 기술
- KODAK은 10년 이상 R&D를 통해 지속적으로 무현상 기술에 투자하여 고품질의 무현상 판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열 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판재로 강한 내쇄력과 스크래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그 기술을 인정받아 전 세계적으로 약 4,000개사 이상의 다양한 산업군의 인쇄소에서 KODAK SONORA 무현상 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③ 화한 폐기물 규제가 필요없는 친환경 판재
- KODAK의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현상기와 현상약품 전체 과정을 생략하여 폐수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환경규제에 대한 염려없이 무현상 판재 적용으로 친환경 인쇄 비즈니스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높은 내쇄력을 제공하여 경제성과 생산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무현상 판재입니다.

④ 총 생산 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 KODAK의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기존 무현상 판재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현상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합니다. 현상 인력 및 폐수실이 불필요하여 전체적인 생산 공정 간소화와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⑤ 제약없는 UV 인쇄 환경
- UV인쇄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잉크, 화학약품, 그리고 용지의 종류에 따라 이미지 손상 및 판재 마모를 발생시켜 내쇄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코닥의 R&D 부서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코팅기술이 적용된 SONORA X 무현상 판재는 화학적 내성을 높이고 내쇄력을 강화하였습니다.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