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유 게시판
 

IGAS 2018 Venture into the Next! 작성일 : 18-07-16 18:19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643  
IGAS 2018 Venture into the Next!
285개 업체 참가 2,605개 부스 전시

일본인쇄산업기계 공업회(JPMA)와 일본인쇄기계협회(DEC)는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IGAS 2018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발표하고, IGAS 2018(International Graphic Arts Show 2018)이 7월 26일(목)부터 2018년 7월 31일(화)까지 6일 동안 도쿄 빅 사이트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IGAS(International Graphic Arts Show)는 인쇄, 제본, 종이가공, 포장, 디지털 그래픽 및 디지털 통신과 관련된 최신 제품, 기술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포괄적인 국제 인쇄 무역 전시회다. 최신 기술과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방문객에게 미래의 인쇄 매체 산업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전시회는 또한 우수한 국제 비즈니스 기회와 출품자를 제공하고 인쇄 및 관련 산업의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가진 전시회다.

285개 업체 참가해 2,605개 부스 열린다
IGAS2018 일본 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JPMA 사무총장인 니시오카 마코토는 전시회의 일반적인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소개에 따르면 285개의 전시 업체를 대상으로 2,605개의 부스가 전시 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 박람회 출품자는 프리 프레스, 인쇄 및 포스트 프레스, 디지털 통신 분야의 저명한 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시자들 간에 공유할 주자는 “Venture into the Next! - Change the Future, Print is being changed.”(다음 단계로! - 미래를 바꾼다, 인쇄는 변화했다)다. 특히 인쇄 회사의 고객인 브랜드 소유자의 관점에서 IGAS2018은 인쇄 및 매체 간 통신에 적용 할 수 있는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외국 방문객(특히 아시아 국가들) 수를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전시 기간 중 주요 행사로는 패널 토론 및 세미나, 가이드 전시관, 테마 존, 소규모 스타 구역 및 일본 인쇄 전(JPEX) 주관 전시회가 개최된다. 패널 토론 및 세미나에서 브랜드 주인의 관점에서 다양한 주제가 논의 될 것이라고 밝혔다. 테마는 최신 인쇄 기술의 추세 인쇄 및 미디어 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마케팅 활동, 비즈니스 운영의 변화 및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젝트와 같이 이 비즈니스 분야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실용적인 문제를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수천 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가이드 투어도 가능하다.
이 투어는 IGAS의 주요 특징을 다루고, 플렉소그래피 존, 도쿄도 중소기업지원 센터 존, 대학의 대양한 연구소에서 개발한 차세대 프린팅 기술을 전시하는 연구 및 학술 존 등의 주제 존이 있다. Japan Color Certification Systems의 인증을 받았다. 스몰 스타트 존이라는 또 다른 영역에서는 소규모 롯트에 기반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의 시장에 맞춰 개발된 소형 및 경제적 제품으로 주로 구성된 특수 기술 및 제품이 소규모 및 중소규모 회사를 대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JPEX는 일본 인쇄 산업 연맹(JFPI)과 10개의 자회사가 주관하는 일본에서의 최종 인쇄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인쇄물을 한 곳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할 제품에는 달력, 카탈로그, 책 표지, 패키지, 씰 및 레이블, 범용 미디어 디자인이 포함된다. JPEX는 또한 일본의 오늘날 인쇄업계의 프리젠테이션 패널을 선보일 예정이다. 끝으로 이번 IGAS2018은 인쇄업계 및 관련 업계에서 체계적으로 조직된 최대 규모의 행사 중 하나로, 참가자는 최신 기계, 기술 및 서비스를 발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기찬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PT 7월호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