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유 게시판
 

인쇄 인재는 사기로 크게 성장한다. / 인쇄산업신문 작성일 : 22-01-24 11:22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435  
대구경북인쇄조합(이사장 권영근, 이하 조합)이 매년 실시하는 디자인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하고 시상식과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달 10일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에서 개최된 제10회 디자인공모전 시상식에는 권영근 이사장과 유관기관 대표, 수상자, 행사 관계자, 회원사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거행됐다.

권영근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하여 이번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큰 역할을 한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조직위원, 심사위원, 아울러 행사를 주최한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 등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시장식에서 대상에는 류다혜, 진미정씨의 공동작품 ‘아이덴티티 디자인’가 선정됐고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과 부상 1,000만원이 수여되었다. 또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특선대표, 입선대표의 상장 수여가 진행되었다.

시상식 이후 수상작은 이달 13일부터 16일까지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 1층 다목적 홀에서 전시되어 인기를 끌었다.

이어 17일~18일 양일간에는 대구지하철 반월당역 지하상가 분수대 일대에서 일반 시민들에게 전시되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 2012년부터 개최된 디자인공모전은 지역의 우수한 디자인 인재발굴과 디자이너들의 사기진작 및 실력향상을 통해 대구출판인쇄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심사위원을 외부전문가로 구성해 공신력을 더욱 높이는 등 지역인재 발굴과 맞춤형 취업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중략)

- 출처: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280

 


login